뉴스홈

신원리조트-ES우리안과, 업무 협약식 체결

크게작게

권지나 기자 2021-04-21

▲ 신원리조트 임민선 대표(왼), ES우리안과 병원 이응석 대표원장     © 뉴민주신문


신원리조트와 ES우리안과 병원이 지난 20일 오전 11시 강남 본점에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신원리조트 임민선 대표, 홍미자 전무와 ES우리안과 이응석 대표원장, 배진규 총괄이사가 참석했다.

 

신원리조트 홍미자 전무는 협약식에 앞서 사업소개 인사말을 통해 “20여 년간 리조트 개발 사업으로 회원권 분양 사업의 1차원적 사업에서 그치지 않고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호텔과 리조트 제공 뿐 아니라 시대에 맞는 전문화된 실버케어 사업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실버케어 사업 확대중 우선 신원리조트 소속 회원 및 회원 가족들의 지속적인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전문화된 ES우리안과와 협약식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하반기부터 진행되는 수도권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서해 바다를 끼고 있는 대부도 개발 사업에 청사진을 제시하며 새로운 도약기를 맞아 그야말로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 “회원권을 분양받은 회원들에게는 실버케어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과 여행을 조화롭게 매칭 시켜 회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라이프케어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 2021-04-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Copyright ⓒ 뉴민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