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진희, 데뷔 40주년 기념 콘서트 열어

11월 4일 대한민국 문화의 메카 세종문화회관에서

가-가+sns공유 더보기

조성배 기자
기사입력 2023-09-25

 

 

대한민국 가요계의 전설이자 국민가수 최진희가 2023년 11월4일 토요일 오후 6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데뷔 40주년을 기념콘서트를 개최한다.

 

'40주년, 지금..'이라는 부제로 이번 콘서트는 40년이라는 세월을 되돌아보면서 1983년 1집 앨범 ‘그대는 나의 인생’을 시작으로 지금,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주옥 같은 히트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평소 그녀가 즐겨 부르는 팝송과 장르 불문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 주지 못했던 그녀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마치 한편의 영화와 같은 구성으로 팬 여러분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하는 무대로 준비됐다.

 

이번 40주년 콘서트에서는 1983년 ‘그대는 나의 인생’ 데뷔곡부터 그녀의 대표곡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여정’,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꼬마인형’ 등 그녀의 히트곡은 물론 최근 새롭게 역주행하고 있는 ‘와인’ 그리고 설운도 작사, 작곡 의 신곡 ‘사랑에 빠졌어’까지 국내 최초 여성단장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재연 오케스트라와 함께 사랑하기 좋은 가을 밤 평생 잊지 못할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최진희 40주년 콘서트에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국민가수 박창근과 미스터 트롯 출신 김수찬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아주 특별한 무대도 준비 되어 있다. 

 

가수 최진희씨는 "이번 공연은 데뷔부터 지금의 최진희 모습까지 과거의 영상과 함께 저의 모든 것을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며 "팬 여러분 많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주최나 이스턴 프라임 대학 명박 동문회와 한국기자연합회가 후원 한다.

 

한편 2023 최진희 콘서트 '40주년, 지금..'은 18일(월)부터 세종문화티켓,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뒤로가기 홈으로

최진희, 사랑의미로최, 콘서트, 관련기사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민주신문. All rights reserved.